마케팅 전술-가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0:42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가격.pptx
그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라.
② 선행형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라.
_SLIDE_9_
4)Profit Dominance(이익우위)
매출액
YTD (2000) : KRW60,484,169,000
Budget in 2000: KRW60,714,600,000 - 예산 대비 2.3% 감소
YTD (1999) : KRW53,811,036,000 - 전년 대비 12.4% 증가
Budget in 2001 : KRW66,600,000,000 - 2000년 대비 9.2% 초과 目標(목표)
?
…(省略)
마케팅 전술-가격
설명
순서
마케팅 전술-가격
Download : 마케팅 전략-가격.pptx( 40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가격,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전략-가격 , 마케팅 전략-가격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가격
다.
_SLIDE_1_
marketing strategy-가격
_SLIDE_2_
- 목차
가격strategy의 관념과 의의
호텔가격
호텔 가격strategy의 종류
고가호텔의 가격strategy
중가호텔의 가격strategy
저가호텔의 가격strategy
_SLIDE_3_
1.가격strategy의 관념과 의의
커뮤니케이션 역할
비용이 수반되지 않는 strategy
품질과 가격의 상관 관계를 의미
비용, 수요, 공급, 경쟁의 강도
_SLIDE_4_
2. 호텔가격
1. 호텔가격의 의의
2. 가격 결定義(정의) 원리
3. 가격정책의 유형
4. 시장에 맞는 호텔상품가격
_SLIDE_5_
3. 호텔의 가격strategy의 종류
?1)?가격discrimination화?strategy
구매시간
구매자
구매량
?2)?묶음가격?strategy
-복수의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discrimination적 혜택을 제공
_SLIDE_6_
3)?심리적?가격결정?strategy
체면가격
준거가격
4)특별홍보가격?strategy
_SLIDE_7_
4.고가호텔의 가격strategy
리츠칼튼서울
1) mission statement
2)가격/ 가치
경쟁적인 가격.
경쟁자들을 넘어서는 프리미엄의 달성.
고차원의 지각된 가치를 전달.
_SLIDE_8_
3)discrimination적 집중화 strategy
`신사와 숙녀들을 모시는 신사와 숙녀들’
① 현장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일선 직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