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 marketing 책략개발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7:40
본문
Download : 분석 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마케팅전략개발-1.hwp
그 다음 목표(goal)환자군을 선정한 후 목표(goal)환자군의 질병특성(特性)을 질병연관component석(association)을 통…(To be continued )
Download : 분석 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마케팅전략개발-1.hwp( 89 )
I. 배 경, II. 대상 및 방법, III. 결 과, IV. 결 론, 파일크기 : 122K
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 marketing 책략개발에 관한 연구
순서




I. 배 경, II. 대상 및 방법, III. 결 과, IV. 결 론, FileSize : 122K , 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 마케팅 전략개발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리 병원마케팅 CRM
다.고객관리,병원마케팅,CRM,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 배 경
II. 대상 및 방법
III. 결 과
IV. 결 론
연구목적에 맞는 데이터를 선정하여 PC용 DB호로그램인 Access를 이용하여 데이터정제(cleaning), 보강(enrichment)과 코딩(coding)과정을 거쳤으며 스프레드시트인 Excel과 SAS/STAT를 이용하여 다각적 analysis(분석) 과 탐색을 한 후 SAS/Enterprise minor 8.10을 이용하여 연구목적에 맞는 데이터마이닝 과정을 수행하였다. 의 analysis(분석) 은 먼저 전체적인 대상환자의 특성(特性)을 살펴보고 인구사회학적 특성(特性)과 진료특성(特性)별 병원이용패턴을 알아보기 위하여 교차analysis(분석) 과 분산analysis(분석) 을 실시한 뒤 6년간의 진료실적 와 비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