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방송의 재원,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7:59
본문
Download : 공영방송의 재원,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공영방송의 재원,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공영방송의,재원,KBS,수신료,인상,찬반논쟁,공영방송의,수신료,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공영방송의 재원,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공영방송의 재원,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공영방송의 재원 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 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 수신료현실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Download : 공영방송의 재원,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6 )
공영방송의 재원,KBS 수신료 인상 찬반논쟁,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수신료현실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_SLIDE_1_
공영방송의 재원
_SLIDE_2_
1. 공영방송 재원
2. KBS 수신료 인상, 찬.반 논쟁
3. conclusion
Contents
_SLIDE_3_
공영방송의 재원
_SLIDE_4_
1 공영방송의 재원
수신료
광고
기타수익
국민이 부담
정치적 독립성 확보
보편적 소구 가능
안정적 재원
국민 부담 없음
경쟁 통한 방송발전
기대
광고주 effect(영향) 력 과다
불안정적 재원
government 보조금
콘텐츠 판매 수익
공영방송 재원의
종류
종류 l 유형 l 해외 l 국내
_SLIDE_5_
1 공영방송의 재원
수신료
광고
기타수익
공영방송 재원의
종류
종류 l 유형 l 해외 l 국내
공영방송 본연의
공적 책무를 가장 잘 수행 할 수 있게 하는
이상적인 재원
_SLIDE_6_
1 공영방송의 재원
재원구조에
따른
유형
공적재원 중심형
혼합형
사적재원 중심형
영국 BBC
일본 NHK
한국 KBS
독일 ZDF
한국 MBC
종류 l 유형 l 해외 l 국내
_SLIDE_7_
1 공영방송의 재원
해외 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
면허료
종류 l 유형 l 해외 l 국내
세금
물가 연동제
공영방송 광고 폐지
특별부담금
세금
광고수입은 보조금
_SLIDE_8_
1 공영방송의 재원
해외 공영방송의
수신료 제도
종류 l 유형 l 해외 l 국내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한국
법적성격
면허료
조세
조세
특별부담금
특별부담금
수신료(연간)
273,200
20,900
361,200
211,400
30,000
징수방법
민간 위탁
통합세금 과세
시청료 징수센터
NHK내
시청자총국
통합공과금
(전기료)
주요특징
물가연동제
통합세금과세
혼합재원
제도인정
재정수요
조사위원회
매체
수상기별
차등부과
통합
공과금
…(dro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