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hers.co.kr 대구FC의 미래전략(strategy)방안 analysis > brothers4 | brothers.co.kr report

대구FC의 미래전략(strategy)방안 analysis > brothers4

본문 바로가기

brother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구FC의 미래전략(strategy)방안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9:16

본문




Download : 대구FC의 미래전략방안 분석.pptx




대구FC의 미래전략방안 분석 , 대구FC의 미래전략방안 분석공학기술레포트 , 대구FC의 미래전략방안 분석

대구FC의,미래전략방안,분석,공학기술,레포트

순서


Download : 대구FC의 미래전략방안 분석.pptx( 98 )



대구FC의 미래전략(strategy)방안 analysis
대구FC의 미래전략(strategy)방안 analysis

대구FC의%20미래전략방안%20분석_pptx_01.gif 대구FC의%20미래전략방안%20분석_pptx_02.gif 대구FC의%20미래전략방안%20분석_pptx_03.gif 대구FC의%20미래전략방안%20분석_pptx_04.gif 대구FC의%20미래전략방안%20분석_pptx_05.gif 대구FC의%20미래전략방안%20분석_pptx_06.gif







_SLIDE_1_

DAEGU FC future strategy대안
_SLIDE_2_
CONTENTS

보고서의 목적
인구통계학적 분석
4C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분석을 통한 해결대안
DAEGU FC
_SLIDE_3_

01 보고서의 목적

총 매출액 약 69억원, 당기순손실액 약 18억 5천만원. 이적 수입이 없었을 경우, 전반적으로 매출 규모가 크게 감소하는 문제

전반적인 수익창구 규모의 분배가 고르지 않음
스포츠 구단의 核心(핵심) 고객인
‘입장관중/팬’ 부족
FC 서울
20,502명
수원 삼성 블루윙즈
20,265명
전북 현대 모터스
10,239명
포항 스틸러스
8,804명
울산 현대
7,451명
대구 FC
7,156명
전남 드래곤즈
3,034명
성남 일화 천마
2,918명
경남 FC
2,354명
지속적인 관중유입 활동으로 높은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But, K리그 Classic 강등

매출규모, 관중 수 감소 우려
관중 유입/수입 증대를 위한 장.단기적인 marketing strategy 필요
_SLIDE_4_

02 인구통계학적 분석

날짜
초등학생
중고등
20대
30대
40대
50대

9.11.수
142
(31%)
47
(10%)
140
(31%)
44
(10%)
71
(16%)
13
(2%)
457
10.5.토
481
(36%)
214
(16%)
157
(12%)
303
(22%)
143
(11%)
43
(3%)
1341
11.10.일
157
(13%)
267
(22%)
119
(10%)
212
(18%)
286
(24%)
154
(13%)
1195

780
(26%)
528
(18%)
416
(13%)
559
(19%)
500
(17%)
210
(7%)
2993
평일에는 약 500명, 주말에는 약 1200명 정도의 관중




초등학생
550(71%)
230(29%)
…(省略)
레포트/공학기술





설명
다.
Total 6,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rother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rother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