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戰略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9:43
본문
Download : O.ppt
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戰略 방법
3. 마케팅 믹스(4P’S)





Ⅱ. 산업environment(환경) 분석
Ⅳ. OB의 problem(문제점)과 향후 전략(strategy)
ㅁ 맥주산업의 동향
-> 국민소득증가와 文化(문화)생활, 기호의 고급화로 인하여
설명
1. 국내 주류시장 실태
ㅁ한국인의 음주 文化(문화) 변천
2. 향후 전략(strategy)방안 1. 국내 주류시장 실태
Ⅰ. OB맥주의 기업개요
* 한국 주류시장의 전반적 상황 *
맥주 소비층의 다양화를 불러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주요연혁
1. OB맥주의 problem(문제점)
-> 현재: 분위기를 선호하는 음주
소비 층의 확대: 맥주의 종류가 다양해지며, 직접 만들어 먹는 매니아의 증가는
2. 국내 맥주시장 점유 실태
주류시장 맥주시장 HITE 하이트 / (경영)
맥주가 점유율이 높으며 점점 증가 추세
-> 70년대: 급성장 속에 생기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음주
Download : O.ppt( 15 )
주류시장 맥주시장 HITE 하이트
3. 경쟁사 분석 - HITE
주류시장 맥주시장 HITE 하이트 / (경영)
2. STP 전략(strategy)
1. SWOT
순서
1. 기업紹介(소개)
Ⅲ.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 80년대: 접대를 위한 음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