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hers.co.kr 롱테일theory > brothers4 | brothers.co.kr report

롱테일theory > brothers4

본문 바로가기

brother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롱테일theor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8:11

본문




Download : 롱테일이론.ppt





소비 형태 analysis
Q. 진열공간에 제약이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훨씬 많은 상품을 구비 가능한 on-line 매장으로수요가 옮겨가고 있는데, 그래프의 꼬리부분이 더 길어지고 통통해졌을까
소비 형태 analysis
A.닐슨 비디오 스캔 analysis.2000~2005년까지 한 주에 몇 장 팔리지 않는 DVD수 2배 증가매출이 전혀 없는 DVD수 4배 증가꼬리부분이 통통해지지 않고 길고 가늘어짐.유통방식의 變化에 따른 것에 기인하지 않는다는 結論! 롱테일의 진실
맥피의 노출이론(理論)
1.인기상품 선호고객은 상대적으로 소비량이 낮은 고객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롱테일이론.ppt( 22 )


롱테일theory

롱테일이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롱테일이론_ppt_01.gif 롱테일이론_ppt_02.gif 롱테일이론_ppt_03.gif 롱테일이론_ppt_04.gif 롱테일이론_ppt_05.gif 롱테일이론_ppt_06.gif
롱테일이론 , 롱테일이론경영경제레포트 , 롱테일이론




순서







롱테일theory
Should you invest in the Long Tail
contents
롱테일이론(理論)의 대두
간략하게 말하는 롱테일이란
본론
롱테일이론(理論)의 analysis과 맥피의 노출이론(理論)
롱테일의 조언과 展望
토론주제
롱테일 이론(理論)의 대두
그랜드 센트럴 퍼블리싱-블록버스터 책략But,정보통신 기술이 발달하는 현재사회에서는블록버스터 책략에서롱테일 이론(理論)으로!
롱테일 이론(理論)
-크리스 앤더슨선택에 따르는 물리적 비용적 제약이 사라짐상품의 가짓수는 늘어나고,소비자들은소수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틈새상품에 더 관심 시간이 갈수록 틈새시장의 매출이 커질것이라고 예상
롱테일 이론(理論)
소비 형태 analysis
필자인 애니타 엘버스는음반산업과 가정용비디오 산업의 매출패턴 analysis1.랩소디총 3200만여번의 재생횟수 중 가장 인기가 많은상위 10%의 노래가 전체 재생횟수의 78%차지.상위 1%의 노래는 전체 재생...

Should you invest in the Long Tail
contents
롱테일이론(理論)의 대두
간략하게 말하는 롱테일이란
본론
롱테일이론(理論)의 analysis과 맥피의 노출이론(理論)
롱테일의 조언과 展望
토론주제
롱테일 이론(理論)의 대두
그랜드 센트럴 퍼블리싱-블록버스터 책략But,정보통신 기술이 발달하는 현재사회에서는블록버스터 책략에서롱테일 이론(理論)으로!
롱테일 이론(理論)
-크리스 앤더슨선택에 따르는 물리적 비용적 제약이 사라짐상품의 가짓수는 늘어나고,소비자들은소수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틈새상품에 더 관심 시간이 갈수록 틈새시장의 매출이 커질것이라고 예상
롱테일 이론(理論)
소비 형태 analysis
필자인 애니타 엘버스는음반산업과 가정용비디오 산업의 매출패턴 analysis1.랩소디총 3200만여번의 재생횟수 중 가장 인기가 많은상위 10%의 노래가 전체 재생횟수의 78%차지.상위 1%의 노래는 전체 재생횟수의 32%차지.
소비 형태 analysis
2.퀵플리스총 32만여번의 대여건수 중,상위 10%의 DVD가 전체 대여횟수의 48%차지.상위 1%의 DVD는 전체 대여횟수의 18%차지. 인기가 높은 상품들의 집중도가 높다. 2.비인기상품 구매고객은 일반…(省略)

다.
Total 6,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rother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rother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