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hers.co.kr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brothers2 | brothers.co.kr report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brothers2

본문 바로가기

brother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8:46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hw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hwp( 15 )





Report
( marketing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목 차

제 1장 marketing concept(개념)의 이해
제 2 장 전략(戰略) 적 marketing 계획
제 3 장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
제 4 장 marketing 정보시스템과 marketing 조사
제 5 장 소비재 및 산업재 구매행동의 이해

제 11 장 촉진의 수단들 : 광고 , PR

제 15 장 가격의 결정과 관리
제 17 장 인터넷(Internet)marketing
느낀점
제 1장 marketing concept(개념)의 이해

核心concept(개념) : 소비자의 칠요와 욕구 , 소비자의 만족과 가치 , 교환 , 시장
기업중심 marketing 철학 - 생산concept(개념), 제품concept(개념) , 판매concept(개념)
고객중심적 marketing 철학 - marketing concept(개념) , 총체적 marketing concept(개념)

제 2 장 전략(戰略) 적 marketing 계획

기업사명의 definition
우리 회사는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가 (What is our business)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쫴 is the cust









Report
( marketing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목 차



제 1장 marketing concept(개념)의 이해


제 2 장 전략(戰略) 적 marketing 계획


제 3 장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


제 4 장 marketing 정보시스템과 marketing 조사


제 5 장 소비재 및 산업재 구매행동의 이해



제 11 장 촉진의 수단들 : 광고 , PR



제 15 장 가격의 결정과 관리


제 17 장 인터넷(Internet)marketing


느낀점








제 1장 marketing concept(개념)의 이해

核心concept(개념) : 소비자의 칠요와 욕구 , 소비자의 만족과 가치 , 교환 , 시장
기업중심 marketing 철학 - 생산concept(개념), 제품concept(개념) , 판매concept(개념)
고객중심적 marketing 철학 - marketing concept(개념) , 총체적 marketing concept(개념)

제 2 장 전략(戰略) 적 marketing 계획

기업사명의 definition
우리 회사는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가 ? (What is our business?)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쫴 is the customer?)
우리의 사업이 고객들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가? (What is value to the customer?)
우리 사업이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What will our business be?)
우리 사업이 앞으로 어떻게 되어야 할 것인가?(What should our business be?)

제 3 장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

내적environment요인 - 사업영역 , 기업의 전반적인 목표(目標) , 기업文化 , marketing 부서의 역할 , 기타 부서들의 역할
외적environment요인 - 소비자 , 경쟁자 , 공급업자 , 기술적 environment , 경제적 environment , 사회-文化적 environment , 법적-정치적 environment , 매체environment

제 4 장 marketing 정보시스템과 marketing 조사

내부정보시스템 - 상품별 지역별 기간별 매출 , 재고수준 , …(skip)





마케팅%20원론%20(4판)%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과%20느낀점%20및%20나의소감_hwp_01.gif 마케팅%20원론%20(4판)%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과%20느낀점%20및%20나의소감_hwp_02.gif 마케팅%20원론%20(4판)%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과%20느낀점%20및%20나의소감_hwp_03.gif 마케팅%20원론%20(4판)%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과%20느낀점%20및%20나의소감_hwp_04.gif
설명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판 줄거리 요약 감상문 과 느낀점 나의소감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순서

마케팅 원론 (4판)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마케팅,원론,판,줄거리,요약,감상문,과,느낀점,나의소감,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6,7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rother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rothers.co.kr All rights reserved.